본문 바로가기
나모의 일상보고서/★로별로

엄청 맵지만 맛에 큰 기대를 하면 안 되는 닭도리탕 전문 충대 정문 [보당해장국]

by 나모 주인장 2022. 2. 22.
반응형

이곳은 청주에서

꽤 유명한 집으로 소문이 난 곳이에요 

해장국과 닭도리탕을 하시다가

닭도리탕이 너무 잘 팔려서

다른 메뉴는 다 없애고

닭도리탕만 하신다는 전설이..

[보당해장국]

이곳의 정보가 많이 없어서

사장님께 휴무일을 물어봤는데

계속 일을 하신다고 하네요... 

그래서 무조건 미리 전화를 해서 

찾아가시는 걸 추천합니다

주차 공간도 따로 없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

테이블은 총 4개이고 좌식입니다

다른 후기를 봤을 때

보통 거의 웨이팅을 한다고 하네요

정겨운 노포 집의 느낌이

풀풀 나는 분위기예요

마침 옆 테이블에 드셨던 분들도

엄청난 단골이라 사장님과

안부도 주고받고

보기 좋았어요 ㅎㅎㅎ

메뉴는 닭도리탕과 술뿐!!!!

기본 반찬으로는 이것 하나예요!

매울 때 먹으면 순화가 돼서

필요한 반찬입니다

드디어 나온 닭도리탕!!

일반적인 곳과 다른 느낌이었어요

국물이 없고 자작자작한 느낌

이때까지만 해도 엄청 기대했지만... 

나중에 한 번에 이야기할게요

또 나온 기본 음식인

계란말이~?

계란전~? 

ㅋㅋㅋㅋㅋㅋㅋ 

계란말이는 아닌 게 크게 2판을 만들어서

겹쳐놓은 거라 계란말이라고 하기에는

애매했어요

저는 이곳이 맛집이라고 생각하지 않은데요...

우선 너무 추웠어요

밖에서 먹는 듯한 느낌...??

포장마차가 아닌데 포장마차보다 더 추운 느낌..??

또 장사를 하시는데

밥도 준비가 안 되어있어서 오래된 밥을 준 것... 

감자랑 닭고기도 다 익지도 않았다는 것... 

미리 전화로 5시까지 간다고 말씀드렸는데도

음식이 안 익어서 나오는 건 뭐죠..??

그리고 저 계란전도 다 타서 맛이 정말 없었어요

 

이슬 여왕님과 정말 기대해서

오픈하자마자 가자고 해서

간 곳인데 저는 실망이 컸어요...

왜 청주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는지

이해가 되질 않네요

 

다른 닭도리탕 맛집을 찾으면

그땐 느낌표 엄청 붙여서 작성할게요!!! ㅋㅋㅋㅋ 

 

반응형

댓글